티스토리 뷰


효과적인 전문가 모바일 마케팅 전략



누가 정의하느냐에 따라 모바일 마케팅에 대한 정의도 다양하다.


당신의 사업 계획에 어떻게 해석되고 통합되는가는 다른 회사가 그것을 어떻게 적용하는지와 크게 다를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의 본질적인 정의는 단순히 휴대폰이나 다른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자들에게 마케팅을 하는 것이다.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팁으로 모바일 마케팅을 배울 수 있다.




작동 중인 데이터베이스를 구성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데이터베이스에 휴대폰 번호만 추가하지 마십시오.


데이터베이스에 추가하기 전에 사용자의 사용 권한을 얻으십시오.


이 작업은 웹 양식을 사용하거나 사용자가 지정한 짧은 코드로 문자를 보내도록 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 콘텐츠 메시지를 간략하고 요점을 파악하십시오.


주의 기간이 짧으므로 회사 이름이 포함된 짧은 메시지를 사용하십시오.




테스터를 모집하려면 친구와 가족에게 문의하십시오.


단순성, 광고 효과 및 캠페인의 다른 부분을 테스트하도록 하십시오.


편견이 없는 의견을 위해, 당신은 당신이 각각의 측면을 테스트하는 것을 돕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하루 종일 고객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것을 경계하라.


너무 늦지 않게 빨리.


문자 타이밍을 잘 모르면 아무리 멋진 제안이라도 팔리지 않는다.




새로운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첫 번째 캠페인이 성공적이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캠페인 성공 여부는 캠페인에서 창출하는 매출보다는 장기간에 걸친 효과로 측정해야 한다.


캠페인을 마지막으로 학습한 내용을 활용하여 다음 캠페인을 구축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전화를 하거나 문자를 보내려고 한다면, 여기서 가장 중요한 단어는 "사람"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이 점을 명심해라.




어느 시점에서 가장 성공한 모바일 마케터들은 소규모로 시작되었고, 시간이 지나면서 더 크고 더 나은 전략을 실행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회사를 위해 이러한 접근법을 취해야 한다.


통화로 시작해서 문자 메시지와 마지막으로 동영상으로 이동하십시오.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계속 내놓을 수 있는 한 이런 추세를 지속할 수 있다.


할 수 있는 모든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 익숙할 수도 있지만, 모든 사람들이 약어를 알아채지는 못할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광고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들은 그것을 보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잠재 고객을 잃을 것이다.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라인을 항상 열어 두십시오.


그들이 당신에게 모든 단계의 피드백을 줄 수 있도록 허락해라.


어떤 수신자들은 적대적이고 어떤 사람들은 호기심이 많은 것일 수도 있지만, 사실은 어떤 반응도 유용하기 때문에 가능한 모든 자료를 수집해야 한다는 것이다.




회사에 비즈니스에 적합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가 있는 경우 웹 페이지에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고객들은 아마도 당신을 검색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당신을 확인할 수 있다.




A/B 테스트는 모바일 친화적인 웹사이트를 개발할 때 좋은 출발점이 될 수 있다.


이것은 표준 웹 페이지를 만드는 것만큼이나 모바일 사이트 개발에 중요한 전략과 그렇지 않은 전략을 테스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두 개의 다른 랜딩 페이지(A&B)를 작성하여 변환에 더 효과적인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두 페이지를 테스트한 후 가장 성공한 페이지를 사용하십시오.




청중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여러분이 가정하고 모바일 마케팅에 많은 돈을 투자하기 전에, 청중과 그들의 선호도를 분석해야 한다.


그들은 가정용 컴퓨터 사용자들보다 더 큰 모바일 사용자인가? 이들은 운영 체제 플랫폼을 다른 운영 체제 플랫폼보다 더 많이 사용하는 경향이 있는가? 당신이 도달하고 싶은 사람들을 배우면, 당신은 그들과 더 쉽게 연락할 수 있을 것이다.




모바일 장치와 호환되는 전자 메일을 발송하여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효과를 최대한 유지하십시오.


메시지를 다른 모바일에 열어 모든 사람이 접근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또한 클릭 기능과 함께 전화 번호를 이메일에 포함시켜 통화를 완료할 수 있으며, 제공된 링크가 휴대 전화에서 쉽게 볼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휴대폰은 이메일을 읽는 점점 더 인기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당신은 휴대폰을 구성할 때 이것을 기억해야 한다.




여러분이 보셨듯이, 다른 사람들은 다른 의미를 갖는 모바일 마케팅을 이해할 수 있다.


비록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휴대폰과 같은 모바일 기기를 통한 것이지만, 모바일 마케팅에 관한 일반적인 정의는 없다.


이 기사에서 제시된 지식을 통해 귀사의 비즈니스가 모바일 마케팅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방법을 분명히 알 수 있어야 한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